본문 바로가기

리뷰/IT기기, 기타 리뷰

밀키트 추천

반응형

밀키트를 아시나요??

 

네이버에 검색해보니 <밀키트는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딱 맞는 양의 양념,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제품이다>라고 나와있네요^^

밀키트는 요리에 필요한 재료와 레시피가 동봉되어 있어 재료를 다듬을 필요없이 세척만하고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상품입니다.

1인가구든, 여럿이 사는 가구든, 전업주부든 워킹맘이든 요즘 다들 바쁘잖아요?

바쁜세상 간편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밀키트 활용도가 좋아 전 자주 주문해먹는답니다.

밀키트는 주로 온라인에서 구입하는데요. 전 롯데마트몰, 롯데프레시,이마트몰등등에서 구매했어요.

구매후 신선한 상태로 포장되어 집 문앞까지 배달되니 장보러 가지 않아도 되고 너무나 편해요.

 

 

 

밀키트 브랜드에는 잇츠온, 프레시지, 마이쉐프, 앙트레 등등이 있는데,

얼마전 신문에서 보니 밀키트시장이 점점커지고있어 다른 제가 모르는 업체들도 많을것 같아요.

전 주로 프레시지와 마이쉐프 상품을 많이 이용해보았어요.앙트레도 두 종류 주문해봤습니다.

프레시지의 우삼겹 떡볶이, 샤브샤브, 스테이크 등은 가족들의 만족도가 꽤 높았어요.

마이쉐프의 쌀국수, 레몬새우, 스키야키 등도 반응이 좋았구요.

 

밀키트의 좋은점은 집에서, 맛이 좋은, 다양한 메뉴를 간편하고 빠르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장보러 가는 것도 왔다갔다 일이 많은데 무거운 장바구니 들지 않아서 좋구요.

어느 정도 맛이 보장된 레시피를 사용하니 요리에 대한 부담감이 줄어드는 것도 좋죠.

주부들은 매일 ‘오늘 뭐 먹지?’ 메뉴가 참 고민인데, 겹치지 않게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에요.

또 빠른 조리시간! 이것도 뺴놓을 수 없죠. 제가 이용해 본 밀키트로 나오는 음식들의 조리시간은 거의 30분 이내였어요.

재료 씻고 다듬고 하는 시간이 줄어드니 조리시간이 엄청 단축되더라구요.

 

장점이 참 많죠?

요즘처럼 외식이 힘든 시기에 집에서 밀키트 활용한 한끼를 준비하는 것도 주부 입장에서는 참 편하네요!

집밥을 세끼 먹어야 하는데, 다양한 메뉴를 가진 밀키트를 활용하다보니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어 가족들도 너무 좋아해요.

음식 준비하는 사람도 좋고, 먹는 사람도 좋네요!

 

다 좋은데 굳이 단점이 있다면

양이 쬐~끔 적다는 점??을 들 수 있겠네요.

1-2인 가구나 4인가구까지는 괜찮은데, 대식가분들이나 대가족에게는 양이 좀 적을 것 같기도해요.

 

그리고 신선상품상태로 배송되다보니 재활용쓰레기가 많이 나온다는 점??이 있네요.

스티로폼 박스에, 키트별로 플라스틱이나, 비닐로 포장되어서 배달되니까요.

 

그래도 밀키트의 편리함을 맛 본 분이라면 재활용쓰레기쯤은 감수 할 수 있으실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다양한 가구에서 활용하기 좋은 ,밀키트를 애정하는 입장에서 더 다양한 밀키트 상품을 만나보고 싶어요 ^^

개발자분들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주시길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오늘저녁 간식인데요. 이렇게 포장된 상태로 배송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구성품은 레시피,손질된 재료들로 되어있어요.

 

>수제비떡볶이 후기

수제비와 국물떡볶이의 조합으로 국물에 차돌박이를 추가해서 넣고 고춧가루 고추장 더 넣고 끓여먹어봤어요.

떡이랑은 다른 수제비의 식감이 좋았어요. 

기존에 먹던 떡볶이랑은 다른 느낌으로 맛있었네요^^

 

 

 

 

반응형